Skip to content

이름 : 아엘리온 젝트 비스티안 (Aellion zect Vistian)

성별 : 남성

나이 : 32

/몸무게 : 185cm / 71kg

서번트 : 아처(실피리트)

속성 질서 


능력치

전투력 : 4 (30 생명력. 4회복. / 2물리판정패. 강타2. 통상5판정패. )

마력 : 5 (35 마력점수. 15회복. / 5마술판정패. 3마술피해.  )

- 신념 : 1 (기절저항 3)

행운 : 1 (사망저항 3)


배경 : 대마술사

비밀 :

마술 사용시 품속에 작은 초음파를 발생하는 스피커를 가지고 다닌다.

마력으로 스피커에서 나오는 초음파를 조절하여 대상을 경직시키거나 환각최면상태에 빠지게 만든다. 은밀히 해야하기 때문에 여러명에게 적용할만한 큰 스피커는 가지고다니지 못 한다거점이라면 다를지도.

스피커가 없는경우,번거롭지만 직접 소리를 내서 상대를 교란시킬수도 있으나 그다지 좋아하는 방법은 아니다.

소리와 진동을 이용한 마술은 극히 비밀에 부치고 있는 방법이며 대결시 그 사실을 숨기기 위해 대상자에게 손에 낀 장갑에서 발생하는 정전기를 증폭시켜 전류를 쏘아보내 마치 전류로 마비나 시신경을 교란시키는 듯 한 착각을 하게 만든다.


 마술 설정

일반마술(공격)

Den theleis anagnorizetai 덴 세일 사나그노리제테(인식하지 말지어다.)

마력점수 2점 당  1점의 마술피해.

대상의 인색체계에 교란을 일으켜


비전마술(강화)

Gnothi Arte, Idein 그노티, 아르테, 이데인 (덕을 알고, 알아라)

마력점수 3점당 피해+2, 생명력&마력+3, 5회 지속

대상의 인식능력을 극한까지 깨운다. 모든 육체적,정신적인 인식의 범위가 늘어나 잠재된 능력을 끌어올린다이 때에는 마치 시간이 느리게 흐르는 듯 한 착각이 들정도육체적인 것 뿐만 아니라 초현상 등 정신적인 것 까지도 미세하게 인지한다.



전략 : 합동전투, 우회공격

- 공적점 : 0

- 경험등급 : 0


 상세

 르네상스 시대로부터 내려오는 비스티안 가문의 장남으로서 비스티안 가문은 16세기경 마술에 빠져든 한 철학자로부터 시작된 마술사 집안이다대대로 이들의 마술은 모든 것의 근원을 철학에서 추구하고자 하는것과 같은 것으로 쳐왔다. 오랜 시간동안 그들은 근원을 의식체계 너머에 있는 것에서 찾으려고 했으며 때로는 당대 철학의 영향을 받아 실존하는 것들 속에서 찾아보기도 하였으며 근대로 넘어오면서 궁극의 것은 신에게 넘기던 것을 떠나 심리학에 손을 대며 모든 것을 인간의 잠재의식과 능력에서 찾으려고도 하였다.

 이렇듯 오랜 기간동안 철학에서 추구하는 덕, 또는 완전한 것을 근원의 소용돌이와 같은 것으로 보고 스스로의 사유능력과 의식체계를 단련해오고 갈고 닦아온 이들의 마술은 사람의 의식능력을 키우고 심층세계를 깊이 들여다보고 들추어낼 수 있는 특징을 가지게 되었다.

  아엘리온은 그러한 가문의 모든것을 배우고 자란 마술사이지만 그는 그러한 환경속에서 수백년간 마술에만 의존해오면서도 마술의 질과 신비는 뛰어나게 될지언정 근원에는 전혀 다가가지 않는 가문에 회의감을 느끼고 있었다. 그러던 중 매우 희귀한 속성인 풍, 허의 속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마술협회에 알려지고 그것을 빌미로 가문에서 떠나 10대에 영국으로 향하게 된다. 아마 오랫동아 유지해온 가문의 후계자라는 사실이 아니었으면 포르말린 절임이 되었을지 모르는 일이다.

 그곳에서 그는 새로운 마술들을 탐구하며 자신의 능력을 갈고 닦으며 스스로 회의감을 느끼던 가문의 마술을 자신의 것으로 전환하여 새로운 마술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다. 그러던 중, 마술만으로는 그가 추구하는 것에 한계가 있음을 인지. 마술협회의 눈을 피해 과학을 마술의 연구에 도입시키기에 이른다. 이후 화학, 물리, 수학 등을 깊게 파고들기 시작하였고 가문에서 중요히 여기던 심리학 또한 최근 도입된 새로운 것들을 배우고 습득하여 마술과 함께 엮어나갔다. 얼마 후, 점점 영국에서 마술협회의 눈을 피해 과학을 동반한 연구를 하기에 어렵다고 판단, 가문의 관리라는 명목하에 고향으로 돌아가 은닉하며 연구에 몰두하기에 이른다.

 이후 호문쿨루스를 아인츠베룬에서 비밀리에 공수해와 아엘리온 자신의 실험을 위한 도구로 사용하였다. 정작 본인은 불안정한 호문쿨루스보다는 하나의 완전한 인간을 구해서 탐구하고자 하는 욕망이 있었지만 마술 협회와 교회의 눈을 피해 사람을 해치는것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쉽사리 행동에 옮기지 못 하였다.


 추구하는것에 다가가기 위해서 무엇이든지 변화가 필수 요건이라고 생각하는 그는 가문의 마술과 각인 또한 임의로 변화시켜 자신의 것으로 만들지만 각인 역시 오랫동안 마술사들이 의존해온 방식이라 여겨 그 이상 손을 대지않고 신경을 쓰지 않았지만 고향에서 연구를 하던 도중, 근원에 도달하기 이해서는 각인의 힘이 필요하다는 결론에 이른다. 결국, 오랜 기간동안 같은 방식을 고수한 가문에 회의감을 느끼고 자신의 손으로 마술을 변화시키고 그 가문의 유물인 각인을 거부하였던 그가, 자신의 목적엔 그 가문의 힘이 필요하기에 스스로 그것을 받아들이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연출되었다. 그러나 이 또한 무조건적으로 가문을 배타적으로 주시한 자신의 변화다. 라며 여기며 그 변화를 받아들이고 계속해서 마술의 탐구에 매진한다.

 

 시계탑에서 그는 양면의 보라색이라고 불리었다. 예로부터 왕의 색으로 쓰이며 화려함, 우아함이라는 뜻을 가진 보라색이지만 반면에 고독, 추함, 죽음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어 이는 풍과 허라는 희귀속성을 동시에 두 개나 가진데다 오랜 가문의 마술을 자신의 대에 그것도 젊은 나이에 변환시켜버리는 능력에 부러움과 선망의 대상인 동시에 시기와 질투의 대상인 그에게 시계탑의 마술사들이 부르는 별칭이었다. 아엘리온은 또한 자신을 제외한 타인을 연구대상으로 보고 대하는 태도에 많은 사람들의 불만을 사기도 하였다. 보라색이 붉은색과 푸른색의 조합으로 나오는 색인지라 때로 그가 아오자키 자매와 연관이 있는게 아니냐는 소리가 있지만 전혀 그녀들과는 전혀 무관한 사이다.

 

 가문과 마술협회에 회의감을 느껴 과학에까지 손을 댔지만 아엘리온은 스스로를 분명한 마술사라고 인지하고 있다. 아엘리온은 과학을 하나의 수단으로 여기고 있으며 때때로 다른 마술사나 사도, 교회측과 충돌이 있을경우 현대무기를 사용하는것에 아무런 거리낌없이 사용하며 평소 생화에서도 마술로 인한 교신보다 핸드폰 등의 전자기기를 이용한다. 그 외에도 상당한 전자기기 매니아로서 이는 다른 마술사가 보기에 이해가 어려운 행동들이다. 신비가 주인 마술에 있어서 과학은 천적일 수가 있지만 아엘리온의 경우는 그가 추구하는 마술의 종류가 의식체계를 이해하고 극대화하는 등의 과학으로서는 아직 힘든 영역이기에 그가 마술을 정상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이유다. 마술사로서는 드물게 현대무기를 능숙하게 다루는 편이지만 키리츠구나 나탈리아만큼의 스페셜리스트는 아니다.


  아엘리온은 실체가 없는 근원에 가까운 마술을 구현해낸다기보다 근원 자체에 가까이 가는것에 의의를 두고 있으며, 이것은 실체가 없는 혼을 물질화 시키는 3법과는 대조적으로 실체가 없는것을 물질화하지 않고 다가가는 것이며 어떻게보면 근원과 일체화가 되는것이 목적이라고 볼 수도 있다. 

 마술 속성은 풍과 허(허수)로서 둘 다 소유한 마술사가 매우 드물며 이 둘을 동시에 가진 아엘리온은 마술사들 사이에서도 특별취급.(페이트 본편에서 풍은 케이네스가, 허는 사쿠라가 가진 것으로 나온다)

 마술 특성은 강화와 변환으로서 강화는 마술을 강화하여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것에 특화, 이는 그가 가진 마술각인에 따라 얻은 특성이라고 볼 수 있다. 그 외에 변화는 그의 기원에 따라 온 특성이며 마술이나 대상의 혼 등을 말 그대로 변화시키는 특성이며 이것으로 인해 그의 마술은 한층 더 다채로워질 수 있었다.


 자존심이 매우 강하며 타인을 오로지 근원에 다가가기 위한 연구대상으로 보며 언제나 자기중심적인 사고를 하고 행동에 옮긴다. 아마 이 점이 그가 혼자 활동하고 독방생활을 하는데 가장 큰 이유일 것이다. 프랑스인이지만 무뚜뚝한 말투를 가지고 있으며 한 우물을 파는것에는 동의하되 그래도 최소한의 변화는 있어야 한다고 여긴다. 본인이 맞다고 여기는 것에 대해서는 고집을 굽히지 않고 굳게 밀고나가지만 그것이 실패하거나 틀렸다는 증거가 나오면 스스럼없이 그 전까지의 것을 뒤업고 다른 방법으로 시도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 역시 근원으로 다가가는 변화의 한 종류라 여기는것이 아엘리온의 특징.

 

 고향에서 지내던 어느 날 동방의 한 나라에서 성배전쟁이 곧 일어난다는 얘기를 듣고 잠시 연구는 중단한 채 극동의 나라를 향해 파리에서 출발하는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

 


외모

숏컷으로 단정하게 자른 푸른색 머리와 황색의 빛이 나는 눈동자를 가지고 있다약간 갸름한 얼굴형오랜 연구로 인해 시력이 나빠져 안경을 끼고있다보통 옷장에서 대충 꺼내입은 듯한 베이지색 펜츠에 손질을 게을리 해 광이라고는 찾을 수 없는 짙은 갈색의 구두를 신고 다림질이 제대로 안 되어 있어 구겨진 셔츠를 입고 있다그러다가 서늘한 날에 외출이라도 하면 검정색 롱코트를 걸치고 나간다.

전체적으로 마른듯한 몸매에 오랜 독방연구로 인해 나빠진 시력으로 미간에 힘을주고 있는 그의 인상은 사람들로 하여금 화가 난 것 같은 착각에 빠지게 한다.








사명 : 당신은 상당히 특이한 마술사입니다. 대대로 전해지는 강력한 마술 각인이 있지만 동시에 마술 이외의 힘을 이용하기도 하는 별종입니다.

       : 하지만 당신의 전투 방식을 알게 되는 순간 상대는 그에 대한 대비를 할 것이며, 당신 가문의 위상 역시 크게 떨어질지도 모릅니다. 

       : 따라서, 당신은 자신의 정보를 최대한 감춘 상태에서 전쟁을 수행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1) 목표 : 당신은 최후의 2인이 남을 때까지 모든 마스터와 한 번씩은 전열에서 전투를 해야 합니다. 

     2) 조건 : 목표를 달성하기 전까지 당신의 특성이 4명 이상의 마스터에게 알려져서는 안됩니다. (3명까지는 허용)

     3) 중간 보상 : 당신은 비밀이 알려진 대상 외의 상대와의 전투에서 당신은 '마술사용자'의 장점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4) 최종 보상 : 당신은 영구적으로 '마술사용자'의 장점을 함께 받게 됩니다.

     5) 목표 달성 실패 시 : 당신은 '마술사용자'의 장점을 잃게되며, 동시에 '대마술사'의 장점을 잃어 2점의 능력치 점수가 깎이게 됩니다.



마스터 정보

  1) 모든 것을 자신의 도구로 밖에 생각하지 않는 듯한, 날이 선 느낌의 남성입니다.

  2) 그의 가문은 매우 유명하고 오래 된 가문이며, 그 역시 매우 유명한 인물입니다.

  3) 그는 유명한 마술사임과 동시에 상당한 괴짜로 알려져 있는 인물입니다.

  4) 그는 근원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입니다.

  5) 그는 뛰어난 능력을 보유한 대마술사 입니다. 하지만 동시에 그 모든 것을 오직 도구로 인식하고 있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8 [서번트] B팀 : 랜서 설정 [2] 슈빠르타[쉴레이만] 2012.05.21 21
67 [서번트] A팀 : 세이버 로그 [사명 달성 실패] [10] 즉사의마안[랜서] 2012.05.20 45
66 [서번트] A팀 : 세이버 설정 [2] 즉사의마안[세이버A] 2012.05.20 41
65 [마스터] A 팀 : 세이버, 랜서 / 송문경 로그 [11] 알-아자링[세이버] 2012.05.19 43
64 [마스터] A 팀 : 세이버, 랜서 / 송문경 설정 [1] 알-아자링[세이버] 2012.05.19 39
63 [마스터] B팀 : ? / 아엘리온 젝트 비스티안 로그 [2] ahaz 2012.05.19 63
» [마스터] B팀 : ? / 아엘리온 젝트 비스티안 설정 [3] ahaz 2012.05.19 27
61 [마스터] A팀 : 캐스터 / 센카와 츠토무 로그 [12] 츠토무 2012.05.18 53
60 [마스터] A팀 : 캐스터 / 센카와 츠토무 설정 [4] 츠토무 2012.05.18 46
59 [서번트] B팀 : 버서커 로그 [4] 잿빛천사 2012.05.18 24
58 [서번트] B팀 : 버서커 설정 [1] 잿빛천사 2012.05.18 30
57 1팀 성배전쟁도 끝났겠다, 어쌔신 캐릭터 시트입니다 [4] 실피리트[어새신1] 2012.05.17 290
56 [마스터] B팀 : / 가우스테 라일라 로그 [2] 레키아스 2012.05.17 31
55 [마스터] B팀 : / 가우스테 라일라 설정 [1] 레키아스 2012.05.17 19
54 [서번트] A팀 : 버서커 로그 [사명 달성 실패] [17] [관전자]kisone 2012.05.14 53
53 [서번트] A팀 : 버서커 설정 [1] [관전자]kisone 2012.05.14 57
52 [서번트] B팀 : 어쌔신 로그 [3] 셸먼[어쌔신B] 2012.05.13 19
51 [서번트] B팀 : 어쌔신 설정 [1] 셸먼[어쌔신B] 2012.05.13 28
50 [마스터] A팀 : 버서커 / 러브 로그 [사명 달성] [15] 리군[유키/러브] 2012.05.13 53
49 [마스터] A팀 : 버서커 / 러브 설정 [2] 리군[유키/러브] 2012.05.13 3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Sketchboo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