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로한나 르아뷔스

INSURA 2017.03.30 22:27 조회 수 : 49

┏━━━━━━━━━━━━━━━┳━━━━━━━━━┳━━━━━━━━━━━━━┓
  【진명】:로한나 르아뷔스           【레벨】:40              【얼라이먼트】:질서 중립
┣━━━━━━━┳━━━━━━━╋━━━━━━━┳━┻━━━━━┳━━━━━━━╋━━━━━━━┓
  【근】:15            【내】:10             【민】:20           【마】:40            【운】:15           【보】:-
┣━━━━━━━┻━━━━━━━┻━━━━━━━┻━━━━━━━┻━━━━━━━┻━━━━━━━┫


┣━━━━━━━━━━━━━━━━━━━━━━━━━━━━━━━━━━━━━━━━━━━━━━━┫

  【스킬】
    ○마술:B (종별:마술. 타이밍:메인 프로세스)
       스테이터스 선택시에 [마]가 선택되었을 경우, 적진의 최종승률에 -15%의 페널티를 부과한다.
      이 캐릭터는 유럽 계통의 마술을 높은 수준으로 익히고 있다. 1류의 


    ○도구작성:B  (종별:일반 타이밍:행동)
        마력을 띤 도구를 만들 수 있다.
        이 캐릭터는 뛰어난 연금술사로써 마술예장을 작성하는것에 재능을 가지고 있다.
        턴 시작시 1개、행동을 소모하지 않고 통상의 도구 제작 판정을 1회 실행하여 성공시 예장을 획득한다. 통상의 행동으로 또 예장작성을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시나리오 시작 때 보유 예장수에 +2의 보정이 들어간다


예장 : 환혹부 2장, 마보석 3개
 

   ○진지작성:B (종별:마술・지원 타이밍:효과참조) 
   행동 페이스에 「진지 작성」을 행동을 소비하면서 선언하는 것을 통해 
   진지에서 전투시 적진의 승률에 「-10%」의 페널티를 주고, 영지의 회복량을 「+10」로 한다。 
   이 보정은 2회까지 누적되며, 2회째에 「-20%」&「+20」 보정이 있다。 
   또한, 영지가 아닌 곳도 「회복량:10」의 영지와 유사한 것으로 간주하여 진지 작성이 가능。 
   이러한 보정은 진지에서의 전투에 패배할 경우 전부 상실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대마력:C (종별:일반 타이밍:상시)
       [종별:마술] 스킬에 의한 페널티를 최대 15%까지 경감한다. 
       본래 사람이 가질 능력이 아니지만, 보구인 바리사다로 상당한 랭크를 갖고 있다.


┣━━━━━━━━━━━━━━━━━━━━━━━━━━━━━━━━━━━━━━━━━━━━━━━┫

【보구】
 【운명을 흐트러뜨리는 파멸의 마검(바리사다)
    랭크:B+ 종별:대인보구  타이밍:메인/클린업 소비마력:30/80】
        마력을 「20」 소비하여、메인 프로세스 이전에 사용된 「종별:마술」。
    또는 마력을 소비하는 스킬 1개를 무효화한다。 동시에 [보] 를 [40]점 가지고 있는것으로 취급한다.


    또한、 마력을 추가로 「60」 소비하여 다른 효과의 사용을 선언할 수 있다。
    마력에 의해 형성되고 있는 측면이 강한 보구 1개를 무효화한다。
    (대상은 GM이 지정하고、어떤 보구를 부정할 수 있는지는 사전에 알 수 있다)


    마녀 파렐리나가 기사 로게로에게 전해준 것으로 유명한, 사물을 관통하는 검.
    그 힘은、모든 환상을 실재시키는 근원의 마력 자체를 차단하며, 장비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대마력 효과를 지닌다。
    본래는 마녀가 다루기 위한 마검이기 때문에 마력을 힘으로 변환하여、여러가지 공격이 가능。
    진명개방의 일격은 모든 마력을 무효화하며 눈앞의 적 모두를 무수한 검섬으로 갈라버린다。
         이 캐릭터는 연금술의 비의를 더하여 쇠퇴해가는 신비의 현대에도 이 검을 무시무시한 위력으로 재탄생시킨 가문의 후예이다


장비 : 
○세븐 리그스 부츠 : 민첩에 [+10]을 한다. 또한 시나리오에서 1회 퇴각시 령주소모를 1줄인다.



마스터 / 로한나 르아뷔스 - 마스터 / 로한나 르아뷔스
27세, 여성, 
정통파 마술사, 연금술사, 전승보균자

이름 : 로한나 르아뷔스
레벨 : 40
얼라이먼트 : 질서 중립
근 10 내 10 민 10 마 40  운 20 보  -


 시계탑 출신의 마술사로서 현재 창조과(발뤼에)에 속한 젊은 마술사이다. 
 가계가 오래된 마술사 가문 출신이지만 방계쪽이었기 때문에 자신이 하고싶던 연구를 하고 싶었던 그녀였지만, 오랫동안 후계가 없던 르아뷔스의 가주가 방계출신이었지만 전승보균자의 소질을 가지고 있고 연구에 열심히인 로한나를 양녀로 받아들인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가문의 지원도 확실히 받을 수 있게 된 것이 행운이었을까, 마력량이 기대보다 낮은것에 비해 그녀의 성장은 뛰어난 편이었다. 
 범용하나 그래도 빛을 확실히  발하는 그 소질을 눈여겨 본 창조과의 교수 발뤼엘레타 여사에게 눈도장을 찍고 프라이드(전위)의 계위까지 획득하는데 성공하여 '행운의 마녀'라는 별칭 마저 얻게된다.
 허나 그녀가 양녀가 된 이후 갑작스럽게 가주가 그의 처에게서 아이를 얻을 수 있었고, 졸지에 그녀의 가문에서의 입지는 꿔다놓은 보릿자루 신세가 되어버렸다. 자신에 대한 기대, 관심, 양부의 사랑, 모든 것이 한순간의 물거품과 같이 사라짐과 동시에 아예 없는 사람처럼 대하는 가주의 모습에 울분을 느끼며 따졌지만 그가 한 말은 "이제 더 이상 너는 필요 없다. 너는 내 진짜 딸이 아니니.." 그런 이유로 후계자의 지위도 박탈하고 마술각인을 물려주려는 이야기도 무마되어 허망함을 감추지 못하는 로하나를 가주는 코웃음치며 말했다.
 

---그렇다면, 성배에라도 소원을 빌어보거라. 그러면 그 천한 피가 우리 가문의 고귀한 것으로 바뀔 가능성이나마 있겠지.




로한나의 주 전공 마술은 연금술(알케믹)이지만 일반적인 마술역시 평균적인 역량을 가지고 있다. 마력량이 그리 높은 편은 아니 그녀가 프라이드의 계위까지 올라설수 있던 것은 그녀가 연구하는 분야 덕이 큰것도 있다.

'생자의 불멸, 사자의 소생'

이를 목표로 하여 이해, 분해, 재구축을 통한 물질변성이 그녀의 평생의 연구이다. 아직은 무기물의 연금과 인간을 제외한 동식물의 연금, 동물조차도 작은 포유류, 조류 정도의 생물을 간신히 연금할 수 있다. 
영장류에 도전하지 못하는건 아직 그녀가 미숙하다는 점과 마음의 군살이 있다는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Sketchboo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