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 인적사항

① 이름 : 라이드 스피아(Ride spia) (23, 여 / 178cm 49kg)

② 서번트 :

③ 속성 : 혼돈/중립

④ 능력치 :  전투력 1  / 마력 1   / 신념 3   / 행운 3

⑤ 배경 : 무능력자

⑥ 소원 : 다치지 않고 살아남는 것이다. 이미 원래 소원 따윈 기억하고 있지 않다.


2) 마술 : 5대원소 계통/수속성

   - 1등급 치유마술

   - 0등급 강화마술

   - 0등급 공격마술

   - 0등급 저주마술

   - 0등급 방어마술 


3) 전략: 후방 지원/수색


4) 무장: 마력저장도구: 손바닥에 붉은 마술진이 그려져 있고 손목에 작은 큐빅들이 박힌 하얀 오른손용 장갑. 재질은 면이다.


5) 사역마: 없음


6) 기타 배경 설정: 처음에는 뭣도 모르고 반 장난으로 참가했었지만 이 전쟁이 서로를 죽고 죽이는 끔찍한 수라장이라는 것을 깨닫고 바로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삼은 상태. 덧붙여서 이름인 라이드 스피아는 장난삼아 붙인 '절망' 의 아나그램.

그리 적극적인 성격이 아니며 행동 양식을 생존에 맞추고 있기 때문에 불리할 것 같으면 약간의 손해를 보더라도 퇴각하는 스타일. 싸움은 서번트, 전략은 마스터라는 나름대로의 전략을 가지고 있지만 문제는 머리도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며 체력도 형편없다. 하지만 목숨이 걸려 있는 싸움이기 때문에 무슨 수를 써서라도 최선을 다 할 것이다.

살아남기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든 할 수 있으나 마술사로서의 인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살인은 꺼려하는 편이지만 자기 목숨과 맞바꿀 수 있다면 천 명 이상도 눈 하나 깜빡하지 않고 죽일 수 있다. 뭐 그 이후엔 사흘 밤낮을 방에 틀어박혀 미안하다고 할 한심한 짓을 하겠지만.

가문도 형편없고 마력도 그리 강한 편이 아닌 데다 쓸 만한 마도구도 없기 때문에 이기는 것은 고사하고 살아남는 것을 1순위로 설정하고 있지만 누가 자신을 죽일 지 모르기 때문에 끝없이 사방을 경계하고 의심하며 불신한다. 이런 점이 그녀를 오래 살아남게 하는 행운의 밑거름일 지도 모른다.

여담으로 자신의 몸매는 그리 좋은 편이 아니라고 스스로를 비난하고 있지만 실은 85/52/81의 볼륨있는 몸매의 보유자. 스트레이트 헤어였던 검은 머리도 살아남기 위해 숏 컷으로 잘라 최후의 수단으로 지니고 있다...만 가스레인지에 라이터 하나를 덧붙이는 정도라 실질적으로는 쓸모가 없을 것이다.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Sketchboo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