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서번트 : 세이버
③ 속성 : ?
④ 능력치 : ?
⑤ 배경
- 초보자 : 당신은 성배 전쟁이 무엇인지, 심지어 마술이 무엇인지 모를 수 있습니다. 단지 재능만이 있을 뿐입니다. 우연히 마법진을 건드렸거나, 무심코 흥얼거린 말이 소환의 주문이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행동 하나하나는 성배전쟁에 참가할 정도의 숙련된 마술사라면 절대로 하지 못할 일입니다.
장점 : 초심자의 행운 - 자신과 계약한 서번트에게 마스터의 마력으로 인한 능력치의 제한선을 무시하는 1등급의 행운 능력치와 1점의 기술 점수를 부여합니다. 만약 서번트의 행운 능력치가 A등급일 경우 다른 2개의 능력치가 1등급씩 상승하며, 이 경우 기술 점수는 받을 수 없습니다. 능력치의 상승은 최대 A등급까지만 가능합니다.
단점 : 불안정한 연결 - 서번트의 생명력과 체력이 5점씩 감소하며, 각 장면에서 서번트의 마력 소모량이 3점씩 증가합니다. 또한 보구의 마력 소모량이 1등급 분량만큼 증가합니다.
⑥ 비밀 :
1)배경설정
송문경. 나이 26세. 그는 평범하기 이를대 없는 한국의 대학생이었다. 그러나 대학원 과정을 준비하던 중 부모님이 사고로 돌아가시게 되고,
이후 그를 찾아온 친척들이 부모님이 남긴 보험금만을 요구해 오는 것에 지쳐 대학을 휴학하고 여행을 떠나게 된다.
처음엔 국내 여행을 다니며 친척들을 피해다녔으나, 어딜가도 찾아오는 그들때문에 외국 여행을 계획하게 된다.
마침 몇년 전 일본으로 이민을 갔던 친구가 생각나 그를 찾아가기로 결심한다. 친구가 살고 있는 곳은 바로 후유키시.
오랜만에 만나는 그를 어떠한 사정도 묻지 않고 반갑게 맞이 해주는 친구 덕분에 마음을 치유해 나아가던중,
일 때문에 친구가 잠시 도시로 떠나가게 되고, 홀로 남은 그는 잠시 도시에 머무르기로 마음 먹는다.
어느날 묘한 느낌에 찾아간 호텔 옥상에서, 그는 그의 남은 일생을 뒤바꿀 어떤 것을 만나게 된다.
성격 : 말버릇은 음, 흠. 생각이 깊어 무언가를 할때 두번, 세번 확인하고 하는것을 좋아하지만 막상 닥치면 그냥 감에 맡기고 움직이는 경우가 많다.
기본적으로 착한 편. 제 주장을 내세우기 보단 상대의 기분에 따라 맞춰주는데 익숙하다. 단. 양보할 수 없는 경우는 단호하게 밀고 나가기도.
받은 만큼 주어라-가 신조. 호의를 베푸는 상대에겐 호의를. 적의를 표하는 자에겐 적의를....이지만 성격이 착해빠져서(호구라) 강하게 못나가
는 경우가 많다. 슬프게도 호의를 이용하는 사람을 많이 만나왔기에 사람에 대한 불신감이 조금 크다. 그런 면을 거의 드러내지는 않으나, 누군가
와 깊은 관계가 되기엔 상당히 어려움을 느낀다.
ps. 단, 그러면서도 본심은 사람의 온기를 그리워 하고 있는 면이 크다. 그래서 아주 조금의 호의일지라도 두근대며 받아들이는 면이 있다.
그것이 설마 자신을 속이는 것처럼 느껴진다고 해도 조금이라도 그 온기를 느껴보고 싶다는 마음에 거절하지 못하는 사람.
설사 그것이 자신을 상처입히는 일임을 알지라도....
외모.
175 cm. 62kg
제대 이후 아침 저녁으로 간단하게 조깅하는 것이 습관.
몸에 근육은 없지만 군살도 없다.
스니커즈 + 흑청색 워싱 스키니진 + 와인색 롱야상.
머리는 대충 손질. 잘라야 하는데 귀찮아서 기르다 자르다가 반복.
댓글 5
- 전체
- 공지
- 0.1 ver. A
- 0.1 ver. B
- 0.2 ver. A
- 0.2 ver. B
- 0.3 ver. A
- 0.3 ver. B
- 0.4 ver.
- 0.5 ver.
- 0.6 ver.
- 0.7 ver.
- 0.8 ver.
이것이 초보자 주인공의 위용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