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에뎀[오토네]

채팅방이나 메신저에서 RP를 하는 게 낫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저도 그렇고 다들 시간 맞추기 어려울 테니 문제군요. --; (일요일인데 쉬고 싶어요… ㅠㅠ)

일단 오토네의 행동 방침만 간략히 적어놓겠습니다.


1. 각 마스터들에게 성배에 거는 비원을 묻는 게 최우선

2. 무슨 소원이라도 결코 부정하지 않음 (예: 유키가 다이어트를 소원이라고 하더라도)

2-1. 마스터가 소원을 이야기하지 않을 경우, 서번트에게 소원을 물음 (※마스터가 소원을 이야기한다면 서번트에겐 관심 없음)

3. 오토네 본인의 목적은 '소원의 선별'이라고 툭 까놓고 이야기함

3-1. 배틀 로얄에서 저런 소원을 대놓고 밝힌다는 건 협공받고 싶다는 말이랑 상통하는데, 그걸 이해하면서도 저럽니다.

3-2. 누가 오토네의 목적에 의구심을 품고 '진짜 성배에 거는 목적이 뭐냐?'고 캐묻는다면 '성배에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고 답변합니다.


자세한 문답은…… 조정을 해보고…….

일단 그 외에 특기 사항.


A. 오토네는 기본적으로 거짓말쟁이입니다. 어느 타입이냐면 코토미네 키레 같은 타입. 물어보면 순순히 대답은 하는데 덮어두는 부분 또한 분명히 있습니다. 눈치가 빠른 캐릭터는 오토네가 진실을 어느 정도 감추고 있는 것을 눈치챘다는 묘사를 넣으셔도 상관없어요. 얘는 아무런 의미가 없는 거짓말도 합니다…….

B. 공원의 회담 후에는 외국인 무덤 가서 감독역 안단미와 만날 예정입니다. 목적은 영주의 적출 및 이식을 부탁할 수 있는지에 대한 문의.


사실 드라마씬의 일상 생활 묘사가 없어지고 사명 시스템도 없어진 지금, 목적을 감춰봐야 뭔 의미가 있을까 싶습니다만 일단 재미를 위해서 덮어놓겠습니다. (아마 없으시겠지만) 혹여나 드라마씬 쓰는데 오토네의 목적과 행동 원리를 알 필요가 있겠다 싶으면 쪽지를……. 게시물로 오픈하면 이래저래 흥이 좀 깨질 우려가 있지만, 쪽지로라면 괜찮겠죠. 그 이전에 관심 있는 분이 있으려나 싶지만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Sketchboo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