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즉사의마안[랜서]

아무 정보도 얻지 못한 건 아쉽군요. 역시 핫스팟을 찔러봐야 했으려나....일단 1회차 드라마씬으로 인한 정보를 정보를 모아보죠. 일단 세이버의 마스터 모튼이 신경쓰입니다. 진행자 공인 최강의 전투력이라 했으니 아마 전투력이 3점 이상은 될 겁니다. 요주의 인물이죠. 역시 따로 다니는 건 위험합니다. 아처팀의 오토네와 싸웠고 이겨서 판정점 1점을 얻었습니다. 오토네는 패배해서 3개의 영주 중 하나를 뺐겼구요. 라이더의 현재 위치는 불명입니다. 항구에 있었던 것 같은데 아마 정보를 찾느라 다른 쪽으로 이동한 것 같습니다. 캐스터, 버서커, 어새신의 현재 위치는 모두 항구로 추측됩니다. 버서커와 캐스터는 일상 생활을 보냄으로 감정점을 얻었고, 어새신은 라이더, 버서커, 캐스터에 대한 기척을 찾아냄으로 이들 중 한명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시작부터 배틀신을 볼 수도 있겠군요. 세이버vs아처 혹은 어새신vs라이더or버서커or캐스터. 어느쪽이든 전투를 하면 누군가는 피해를 입을테니 저희들에겐 유리합니다.


일단 조금 더 생각해 볼 수 있겠지만 지금으로서는 다음 회차에 항구 쪽을 수색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버서커 프롤로그에서 너무 항구라는 티를 팍팍내서 그쪽으로 몰려들겠지만 현재 위치를 볼 때 적어도 캐스터나 버서커의 흔적은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서번트와 동행 할 경우 조우 하지 않은 것으로 치니 랜서와 함께 가면 문제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 괜찮다면 1회차 드라마씬은 제가 작성해봐도 될까요? 필력도 키울 겸 참전한거라서요.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Sketchboo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